하계방학 중 공지사항
1. 성적 열람 및 정정기간
가. 열람 기간 : 2021. 06. 30(수)
(동주대학교 종합정보시스템에서 성적 열람 가능)
djms.dongju.ac.kr(종합정보시스템) → 학사행정 → 성적조회 →
강의평가 대상과목조회 → 강의평가 후 금학기 성적조회
로그인 아이디 : 학번, 비밀번호 : 주민등록번호 앞 6자리 또는 뒤 7자리
나. 성적에 이의가 있으면 학과실에 성적 문의.
07월 02일(목) 이후는 일체 정정 불가
다. 성적 정정 시간 : 09:00 ~ 12:00, 13:00 ~ 15:00 (시간 엄수)
2. 학업성적표 발송
가. 발송일자 : 2021. 7. 16(금)
나. 학업성적표를 우송받지 못한 학생은 동주대학 종합정보시스템에서 조회가능
다. 주소는 우편물 발송전까지 동주대학 종합정보시스템에서 반드시
도로명주소로 변경하여야 함.(※ 재발송하지 않음)
3. 2학기 교내장학금 신청
가. 신청기간 : 2021. 09월 초 예정
※ 기간내에 신청하지 않으면 감면 혜택을 받을 수 없음.
나. 제출처 및 문의 : 학생복지과 ☎200-3498,3496 건청관 1층
다. 종류 : 한가족 장학금, 교육자 자녀 장학금, 양영 B 장학금, 보훈 장학금, 새터민 장학금
4. 정부보증 학자금대출 안내
※문의 : 한국장학재단 콜센터 ☎1599-2000재단으로 신청서 및 증빙서류 제출
종 류
|
내 용
|
신청기간
|
신청문의
|
취업 후 상환학자금 대출 신청
|
- 만35세 이하
- 대출금리 : 일반 2.2%(변동금리)
|
신청기간 7월~9월 예정
|
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에 문의
(http://www.kosaf.go.kr)
|
일반 상환학자금 대출 신청
|
- 만55세 이하
- 대출금리 : 일반 2.2%(고정금리)
|
농어촌
대출
|
- 보호자가 농·어촌 지역에서 실제 농·어 업에 종사하거나 보호자 주소지가 농·어 촌 지역인 학생
- 대출금리 : 무이자
|
신청기간
1차:7월 예정 2차:8월 예정
|
5. 2021학년도 제2학기 수강신청
가. 기간 : 2021. 08. 16(월) ~ 08. 20(금)
나. 대상자 : 재학생, 복학생, 재입학생(문의사항은 학과실로 하면 됩니다.)
다. 장소 : djms.dongju.ac.kr → 학사행정 → 수강신청 (기간내에 전과목 신청)
(단, 재수강 대상자는 반드시 학과실와서 수강신청함.)
라. 시간표 게시 : 전공홈페이지 공지사항 확인
6. 2021년 2학기 등록금 납부※문의 : 경리과 ☎200-3205, 건청관 6층
가. 기간 : 2021. 08. 23(월) ~ 08. 27(금)
나. 장소 : 농협, 부산, 국민, 우리, 신한 전국지점/삼성, 신한, 국민카드 등
다. 등록금고지서 출력 방법
1. 동주대학교 행정전산시스템(http://dps.dongju.ac.kr) 접속
2. 로그인 아이디 : 학번, 패스워드 : 주민번호 앞 6자리 또는 뒤 7자리
3. 행정전산시스템 등록관리 -> 등록금고지서 출력
※ 2018학년도부터 국가장학금, 교내장학금 감면 혜택을 넓히기 위해 등록금 고지서 우편발송을 생략하오니 출력방법을 참고하여 납부 바랍니다.
7. 2021학년도 2학기 재입학, 전과 신청기간
가. 신청기간 : 2021. 07. 19(월) ~ 07. 23(금)
나. 장소 : 교학처 교무과
8. 2021학년도 2학기 복학 및 휴학연기 신청
가. 신청기간 : 2021. 07. 12(월) ~ 07. 23(금)
나. 온라인 신청방법 : 종합정보시스템 로그인 – 학사행정메뉴클릭 – 복학신청메뉴클릭 – 개인정보수정확인 후 신청
9. 2021학년도 2학기 미등록 휴학 및 자퇴신청
가. 미등록 휴학 신청기간 : 2021. 07. 19(월) ~ 07. 23(금)
나. 자퇴 신청기간 : 방학 중
다. 휴학 및 자퇴를 할 학생들은 학과실에 미리 전화를 해서 지도 교수님, 학생상담실(자퇴자), 계열장님 상담을 잡아야 함.(전화 당일 상담 불가)
☎200-3441(호텔외식조리과)
라. 지참서류
- 일반휴학 : 부모님 도장
- 군 휴 학 : 입영통지서
- 자 퇴 : 등본 1부, 부모님 도장, 부모님 통장사본
10. 2021학년도 제2학기 개강
2021. 08. 31(월)
‧ 정규 시간표는 각 전공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하세요.
아래 기타 공지사항에 홈페이지 주소 있으니 확인하고 개강 일에 지각하지 말 것!
11. 2021학년도 2학기 국가장학금 2차 신청
가. 신청기간 : 2021. 8월 중순 이후
나. 신청방법 : 학교 홈페이지 및 한국장학재단 공지사항 확인 요망
다. 자세한 사항은 한국장학재단 콜센터(☎1599-2000)로 문의 요망
12. 취업 및 아르바이트 정보 안내
가. 문의 : 취업관련 홈페이지 또는 취업종합지원관 석파관(7101호) ☎200-3380
나. 구인광고 : 취업홈페이지 실시간 게시
다. 취업 및 아르바이트 수시상담
라. 개인별 직업적성검사 실시
【 기타 공지사항 】
▲ 방학기간 중 수시로 학교 홈페이지 검색 필요한 사항 숙지
▲ 전공홈페이지 수시로 확인할 것 : 호텔외식조리과 - ec.dongju.ac.kr
※ 방학 중 실습실 사용 안내
‧ 평일 실습실 사용자 – 평일에 사용하고 싶은 학생들은 전공홈페이지 학과공지에‘실습실 이용신청 양식’을 다운받아 b710468@daum.net 메일 보낸 후 학과실에 메일 보냈다고 전화 한번 해주시면 사용 가능합니다. 사용시간은 9시~17시까지 사용 가능합니다.
* 주말은 사용 불가능 합니다.
* 방학 중 기타문의 사항은 학과사무실로 연락
☎ 호텔외식 051-200-3441, Fax : 051-200-3223
근무시간 : 평일 월 ~ 금 (9시 ~ 17시), 점심 12시 ~ 13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