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 2017-2학기 성적 열람
- 기간 : 2017년 12월 27일(수) 14시 ~
- 동주대학교 종합정보시스템에서 확인 가능
- 열람 방법 : 학사행정 -> 성적조회 -> 강의평가 대상과목조회 -> 강의평가 후 금학기 성적조회
(로그인 ID : 학번 / PW : 주민등록번호 앞 6자리 혹은 뒤 7자리)
2. 2017-2학기 성적 정정
- 기간 : 2017년 12월 27일(수) 14시 ~ 2017년 12월 28일(목) 15시 까지
- 성적에 이의가 있을 시 학과실로 문의
- 기간 엄수 (해당 기간 내 문의하지 않을 시 정정 불가능)
3. 2017-2학기 학업성적표 발송
- 발송 일자 : 2018년 1월 10일(수)
- 학업성적표를 우송받지 못한 학생은 동주대학교 종합정보시스템에서 조회 가능
- 주소는 우편물 발송전까지 동주대학교 종합정보시스템에서 반드시 도로명주소로 변경해야 함.
(재발송 하지 않음)
4. 2018학년도 1학기 재입학, 전과 신청
- 기간 : 2018년 1월 10일(수) ~ 2018년 1월 12일(금)
- 교학처 교무과 방문
5. 2018학년도 1학기 휴학연기 신청기간
- 기간 : 2018년 1월 15일(월) ~ 2018년 1월 19일(금)
- 동주대학교 종합정보시스템에서 온라인 신청 가능
- 신청 방법 : 학사행정 -> 휴학연기신청
6. 2018학년도 1학기 미등록 일반 휴학 신청
- 기간 : 2017년 12월 18일(월) ~ 2018년 2월 14일(수)
- 일반 휴학을 할 학생들은 2-3일 전 학과실에 미리 전화 하여 지도교수님 상담 예약 후 방문
- 교무과에서 일반 휴학원 수령 및 작성 후 학과사무실 방문
- 지참서류 : 일반 휴학원, 부모님 도장
7. 2018학년도 1학기 미등록 군휴학 신청
- 기간 : 2017년 12월 18일(월) ~ 2018년 2월 14일(수)
- 입영통지서 학과실 제출 / 펙스 가능 (051-200-3223)
- 해당기간 내 입영통지서가 나오지 않는 경우 일반휴학 후 군휴학으로 변경해야 함.
8. 2018학년도 1학기 자퇴신청
- 기간 : 방학 중 가능
- 자퇴를 할 학생들은 학과실에 2-3일 전 미리 전화하여 지도교수님, 계열장님, 학생상담실 상담 예약 후 방문
- 교무과에서 자퇴원 수령 및 작성 후 학과사무실 방문
- 지참서류 : 부모님 도장, 부모님 통장 1부, 등본 1부
9. 2018학년도 1학기 수강신청
- 기간 : 2018년 2월 19일(월) ~ 2018년 2월 23일(금)
- 동주대학교 종합정보시스템에서 온라인 신청 가능
- 학사행정-> 수강신청
- 전 과목 신청해야 함.
- 학점이 부족하여 추가신청을 해야 할 경우 학과실로 문의
- 재수강 대상자는 반드시 학과실에 와서 수강신청해야 함
10. 2018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
- 기간 : 2018년 2월 19일(월) ~ 2018년 2월 23일(금)
- 장소 : 농협, 부산, 국민, 우리, 신한 전국지점 / 삼성, 신한, 국민카드 등
- 등록금고지서 발송 : 2018. 2월 초 예정
- 등록기간까지 등록금고지서를 수령하지 못한 경우는 동주대학교 행정전산시스템에서 등록금고지서를 다운로드
하여 사용 ( 등록관리 -> 등록금고지서 출력 )
11. 2018학년도 1학기 개강
- 개강일 : 2018년 2월 26일(월)
- 첫주시간표 및 정규시간표는 외식조리전공홈페이지, 반별 단톡방으로 공지합니다.
* 문의 : 동주대학교 외식조리전공 051-200-3441 / 9시~ 12시 , 1시~5시까지